BELL HELICOPTER Case

항공 산업의 로봇 시뮬레이션

Bell Helicopter는 텍사스에 본사를 둔 수직 리프트 항공기 제조업체입니다. Bell은 1935 년 창립 이래 업계 리더가 되었으며 상용 헬리콥터 인증을 받은 세계 최초의 회사이기도 합니다.

Bell Helicopter 담당자는 2012년 국제 제조 기술 전시회 (IMTS) 기간 동안 Visual Components 디스플레이에서 로봇 시뮬레이션이 제공하는 놀라운 잠재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소프트웨어의 사용 용이성과 다양한 모델 유형을 가져올 수 있는 Visual Components의 기능은 항공기 제조업체가 인상적인 결과를 줄 수 있다는 생각을 갖게 했습니다.

Bell의 비즈니스 개발 관리자인 Jeffrey Nissen은 “Visual Components 팀으로부터 받은 지원 및 교육을 통해 몇 년 만에 고급 기능을 개발하고 자동화 기술을 Bell Helicopter 생산에 구현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으며, 여러 경쟁 프로그래밍 및 시뮬레이션 패키지를 평가했지만 적응성, 성능, 사용 편의성 및 Visual Components에서 받는 지원 수준으로 인해 Bell의 생산라인을 구축하는데 경쟁 업체 프로그래밍보다 더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고 했습니다.

기술 작업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

Bell의 Advanced Quality Systems Applications Laboratory는 회전 익기 제조 및 검사에 중점을 둔 자동화 기술의 개발 및 구현을 담당합니다. Visual Components의 한 가지 용도는 애플리케이션 분석과 프로덕션 프로그래밍 지원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직원 5명이 소프트웨어 사용 교육을 받았으며 앞으로 몇 명이 더 추가 될 예정입니다.

엔지니어는 가상 제조 운영을 모델링하여 실행 가능성을 설정합니다. Bell은 Visual Components의 고급 기능을 사용하여 백색광 스캐닝 및 자동 드릴링과 같은 작업을 시뮬레이션 했으며, 소프트웨어의 Python 스크립팅 기능을 통해 팀은 생산 현장에 즉시 호환 할 수 있는 로봇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Visual Components는 자동화 솔루션을 개발하고 해당 솔루션을 프로덕션에 구현하는 시간을 크게 단축했습니다. 이는 자동화 솔루션의 실패 위험과 출시 시간을 모두 줄여줍니다.

“항공 우주 산업은 기술의 집합체입니다.”라고 Nissen은 말했으며, Visual Components는 Visual Components 기술 지원을 통한 새로운 개발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유연성을 통해 Bell Helicopter의 개발환경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데 완벽하게 적합하다고 했습니다.

WARTSILA Case

사용하기 쉬운 3D 시뮬레이션 솔루션

해양 및 에너지 시장을 위한 첨단 기술 및 완벽한 라이프 사이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Wärtsilä는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에서 Visual Component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자동화 된 실린더 헤드 조립 라인의 3D 시뮬레이션을 만들었습니다.

Wärtsilä DCD (Delivery Center Development)의 해양 솔루션 프로젝트 관리자 인 Tero Kujamäki는 새로운 실린더 헤드 조립 라인을 계획 중이었고 프로세스의 시뮬레이션 모델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Tero는 Visual Components를 사용하여 자동화 라인의 시뮬레이션 비디오를 만들고 용량 및 단계 시간에 대한 계산을 검증했습니다.

Wärtsilä의 DCV (Delivery Center Vaasa)의 전략적 계획 부서 인 DCD는 5 ~ 10 년 동안 DCV 생산 개발 활동을 계획해야 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생산 기술을 조사하고 새로운 생산라인에 대한 주요 투자를 설계합니다.

Tero와 그의 팀인 DCD는 이전에 다른 제조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평가했지만 너무 복잡하고 리소스 집약적이라는 사실을 발견했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생산라인 솔루션을 찾아야 하는 경우에는 빠른 설계속도를 따라갈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또한, 생산 라인을 신속하게 생성하고 시뮬레이션 할 수 있지만 더 심층적인 분석에도 사용할 수 있는 도구도 필요했습니다.

위와 같은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도구로써 Visual Components가 최고의 도구라고 Tero는 말했습니다.
Seinäjoki University의 경험을 통해 Tero와 그의 팀은 Visual Components가 그들의 요구 사항에 부합한다고 확신했습니다. 그들이 조립 라인에서 만든 시뮬레이션 영상과 레이아웃은 매우 인상적이었고, Wärtsilä는 곧 Visual Components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3D 시뮬레이션으로 라이프 사이클의 최적화

DCD는 처음에 Visual Components를 사용하여 생산 라인의 레이아웃과 시뮬레이션을 설계했습니다. Tero와 그의 팀은 Visual Components의 기능을 탐색하면서 로봇 셀 시뮬레이션, 설계 분석 및 교육 자료 작성을 포함한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Wärtsilä는 이제 Visual Components를 사용하여 초기 아이디어화 및 설계에서 기술 검증 및 구현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프로젝트의 전체적인 라이프 사이클을 설계합니다. Tero와 그의 팀이 Visual Components를 통해 얻은 주요 이점은 프로덕션 성능, 커뮤니케이션 및 시각적 구현입니다.

Tero는 프로젝트 관리자로서 업무의 약 90 %가 커뮤니케이션이라 말하며, Visual Components가 회사 내부에서 완벽한 도구인 이유라고 확신했습니다. 또한, 설계 변경이 전체 프로세스에 미치는 영향을 쉽고 구체적으로 보여줄 수 있어서 해당 정보를 기술 및 비기술 인력과 쉽게 공유 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수익에 미치는 생산 솔루션

Tero와 그의 팀은 특히 프로덕션 디자인 및 프로젝트 구현 분야에서 Wärtsilä에 Visual Components를 처음 도입 한 이후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Wärtsilä가 구축 하는 생산 솔루션은 고도로 자동화되어 있으며 첨단 장비와 로봇을 사용합니다. Tero와 그의 팀은 공장 현장의 기계는 최첨단이지만, 생산 라인이 최적화되어 있지 않은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Visual Components를 도입 후, 그들은 Visual Components로 설계된 생산 솔루션에서 훨씬 더 많은 이익을 끌어낼 수 있었고, 이는 훨씬 더 재정적으로 매력적인 수익을 내는 생산 솔루션으로 이어졌습니다.

프로젝트가 승인되면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전달하고 시운전해야 하는 압박이 강합니다. 이러한 범위와 복잡성의 프로젝트에는 항상 구현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Visual Components를 통해 DCD는 새로운 프로젝트의 램프 업 기간을 가속화 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Tero와 그의 팀은 Visual Components를 사용하여 레이아웃, 3D 모델 및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프로젝트 일정, 마일스톤 및 최종 상태를 전달함으로써 프로젝트의 이해 관계자와의 구현을 계획하고 조정했습니다. 그 결과 Wärtsilä의 램프 업 기간이 단축되고 배송 시간이 단축되었으며 상당한 비용이 절감되었습니다.

이전에는 2D 도면 또는 Excel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매핑하고 설명했지만 다른 사람과 소통하기가 항상 쉽지는 않았다고 Tero는 말했습니다. Tero는 이제 3D 모델과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이해 관계자가 우리의 기술 제안을 더 빨리 이해하도록 돕고, 복잡한 계산을 설명 할 필요 없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디지털 및 새로운 생산 개발

Wärtsilä는 해양 및 에너지 생산 능력을 향상시키는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계속 진행하고 있으며, Tero와 그의 팀은 Wärtsilä의 생산 운영을 디지털화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DCD는 공장 디지털화, 특히 공장의 디지털 트윈을 생성하여 생산 라인을 배포하기 전에 변경 및 업그레이드를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능력을 중요하게 봤습니다. 공장의 규모와 복잡성을 고려할 때 Tero는 이것이 Wärtsilä가 향후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실행하는데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Tero는 생산 개발은 Vaasa 공장의 핵심 영역 중 하나이므로 모든 개발 영역에서 다음 단계를 수행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도구와 방법을 탐색해야 한다고 했으며, 사전 디지털화는 지난 10 년 동안 그들에게 활발한 개발 분야였고 그들은 이로 인한 이점을 잘 알고 있다고 했습니다. 또한 그들은 이미 작동중인 공장 디지털화를 위한 부분적인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이제 기존 도구를 대규모로 통합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Visual Components Virtual Reality (VR)의 초기 사용자인 Wärtsilä는 계획 프로젝트를 위해 VR에서 많은 잠재력을 발견했습니다. VR은 새로운 프로덕션 개념을 본격적으로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욱 풍부한 교육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향후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 관계자 참여 및 협업을 개선 할 수 있기에 Wärtsilä는 굉장한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